미분류

의료설비 리크테스트(LeakTest) -투석용 매니폴드

의료용 투석 매니폴드의 리크테스트 진행과 방법

-의료기 전문 리크디텍터 MED75(듀얼채널) / Pressure Monitoring

-의료기 생산 및 제조의 리크테스트 방식과 리크디텍터 시스템.사양

의료분야 및 의료기기 제조에 있어 안전과 품질은 항상 최우선 고려사항입니다. 의료용 기기의 제조는 매우 까다로운 과정이며, 환자의 건강과 생명에 직접적으로 연결됩니다. 그 중에서도 ‘의료용 Dialysis Manifold’는 특히 중요한 부품 중 하나입니다. 이는 환자들에게 혈액 투석 과정에서 필수적으로 사용되는 장치로, 안전하고 효과적인 기능을 제공해야 합니다.

의료용 Dialysis Manifold(투석 매니폴드)는 정확한 압력과 유량을 제어해야 합니다. 그러나 제조과정에서 발생한 작은 누설이라도 제품의 정확성과 성능을 저하시킬 수 있습니다. 이에 리크테스트(누출검사)를 통해 기밀검사, 압력테스트드 등과 함께 아주 작은 누설도 감지하고, 제품의 정확성과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이는 환자에게 정확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필수적인 과정입니다.

의료 분야는 엄격한 규정과 표준을 준수해야 하며 의료용 Dialysis Manifold의 생산과정에서도 규정 및 표준을 철저히 준수해야 합니다. 의료용 전문 리크테스트(leaktest) 디텍터 Med75는 이러한 규정 및 표준을 준수하여 미주의료 분야에서 확고한 신뢰성과 안전성을 보장하는 누출검증기(리크테스트기) 제품을 제조사들에게 공급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MED75를 사용하여 투석용 매니폴드의 리크테스트(누출검사) 진행 방법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의료용 Dialysis Manifold(투성용 매니폴드) 는 여러개의 제어 밸브를 포함한 어셈블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MED75 리크디텍터는 이러한 Dialysis Manifold 어셈블리를 리크와 기능에 대해 테스트합니다. 이 과정에서 MED75 디지털 리크디텍터는 테스트 주기를 제어하고, 양수 압력을 가하며 유량을 측정합니다. 테스트는 유량이 있는 상태와 유량이 없는 상태에서 총 50회 수행됩니다. 또한 양수 압력을 가한 후 리크를 측정하며, 이때 최대 25개의 밸브에 대해 누출검사 수행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음압을 가한 후 리크를 측정하며, 이 경우 최대 11개의 밸브에 대해 테스트가 수행됩니다.

더보기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