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방수품.밀폐제품에 대한 제조동향과 리크테스트



Major Specification

32 bit Data Acquisition

0.1% (F.S) Pressure Sensor

10” Touch Screen Display

64bit Window 10 OS

Smart Phone Monitoring 시험 과정은 굉장히 꼼꼼하고 효율적으로 이루어집니다. 시험 품을 장착하고 시작 버튼을 누르면, 레귤레이터에 의해 미리 설정된 압력으로 레저부 내의 공기압력을 측정합니다. 이후 체임버와 레저부 사이의 밸브가 열리면 레저 벼에서 체임버 쪽으로 고압의 공기가 흐르게 되고, 누설이 없는 완벽한 밀폐제품과 누설이 있는 밀폐품을 각각 식별하며 보다 더 정밀한 검사를 통해 완벽한 방수 기능을 갖춘 제품과 그렇지 않은 제품을 분별합니다.

특히, 엘앤텍사의 특허(10-1439919)를 바탕으로 제작된 이 방수 시험기는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사이클 타임을 절약하고 효율적인 시험을 가능하게 합니다. 2단계의 시험 절차를 통해 더욱 빠르고 정확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핸드폰 방수 시험기의 장점은 간편한 사용성과 정확한 측정 능력에 있고 휴대용 기기의 방수시험을 빠르고 안전하며 저비용으로 진행할 수 있는 최적의 생산장비로 설계되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라지 리크와 스몰 리크의 측정이 한 번의 시험 사이클로 가능하여 사이클 타임을 줄일 수 있으며, 정밀한 측정을 위해 32bit A/D를 적용하여 높은 정확성을 보장합니다.

엘앤텍 사에서 개발한 ‘엘앤텍 밀폐품 방수 시험기’는 32bit A/D를 적용하여 더욱 정밀한 측정이 가능하며 시험기가 매우 정확한 측정 외에도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밀한 측정은 제품의 누설 여부를 더욱 정확하게 평가할 수 있게 하고 GUI 인터페이스를 통하여 직관적이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여 사용자가 시험기를 쉽게 운영하고 결과를 확인 할 수 있도록 도와 복잡한 조작 없이도 직관적으로 시험 과정을 파악할 수 있으며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시험 운용에 있어서 더욱 편리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설계와 기능 측면에서 이러한 장점들의 ‘엘앤텍 밀폐품 방수 시험기’는 강력한 성능과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진 최고의 시험 장비로서 평가받고 있습니다. 방수 기능을 요구하는 제품의 품질과 신뢰성을 보장하기 위해 이러한 고급 시험기를 사용하는 것은 굉장히 중요하며, 엘앤텍 사의 기술력과 혁신적인 시험 방법이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모바일 밀폐 리크테스트(LEAK TEST) 시험기의 구성

엘앤텍㈜ 특허 밀폐품 방수시험기는 크게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① 엘앤텍에서 특허 개발한 Charge Volume 방식의 리크 시험기가 방수제품 시험 대상물의 누설량 측정을 담당합니다.

② 20년간 테스트 자동화 장비 개발 노하우를 활용하여 최적의 설계와 최고의 기구장치를

제작에 적용하였습니다.

③ 전면에 10” 대형 터치스크린을 장착하고사용자에게 친숙한 윈도우10 OS GUI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구현하였습니다.

더보기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